[꿈해몽]정전꿈 정전되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해몽

[꿈해몽]정전꿈 정전되는 꿈해몽 알아보기

언젠가너로인해 2023. 3. 17. 06:13
728x90

'[꿈해몽]정전꿈 정전되는 꿈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전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꿈에서 정전은

난관, 변화, 충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럼 상황에 따라 어떤 의미들이 있을지 알아볼까요?

 


갑자기 정전되는 꿈

자신의 생활환경에 뚜렷한 변화가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직무가 달라지거나, 이직, 독립, 이사 등 변화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데 정전되는 꿈

지금 집중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정전이 되어 소리를 지르는 꿈

조만간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을만한 일이 생겨 당황하거나

패닉상태에 빠져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 정전되는 꿈

아는 사람과 함께 있는데 정전되는 꿈을 꾸었다면그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우리 집만 정전이 되는 꿈

자신이 에너지와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기가 폭발하여 정전되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도움과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자연재해로 인해 정전되는 꿈

생각지 못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를 겪게 될 꿈입니다.

건강이 악화되어 병원 신세를 지게 될 수 있으니 몸은 사리고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등이 깜빡거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된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같은 일을 반복하고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정전이 돼서 전원을 켜도 켜지지 않는 꿈

집에서 전원을 켰다면 가정의 운기가 하락하거나 장소가 직장이었다면

맡은 업무에 문제가 생기거나 회사 동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정전되었다가 전기가 다시 들어오는 꿈

지금 하고있는 걱정이나 근심, 난관이 갑자기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 전기꿈, 감전되는 꿈, 전깃줄 꿈해몽 알아보러 가기!

2023.03.17 - [꿈해몽] - [꿈해몽]감전되는 꿈, 감전꿈, 전기꿈, 전깃줄꿈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