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코피 꿈 / 코피나는 꿈 / 코피에 관한 꿈 해몽

꿈해몽

[꿈해몽] 코피 꿈 / 코피나는 꿈 / 코피에 관한 꿈 해몽

언젠가너로인해 2022. 6. 29. 07:20
728x90

'[꿈해몽] 코피 꿈 / 코피 나는 꿈 / 코피에 관한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에서 코피가 났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꿈에서 코피는 

품위, 자존심, 의지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어떤 의미들이 있을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코피가 나오는 꿈

현재 휴식이 필요하며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조금씩 나오는 꿈

소중한 것을 조금씩 잃어버리게 되며

위기감과 불안을 안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를 많이 흘리는 꿈

금전운이 올라가게 될 길몽입니다.

 

코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오는 꿈

금전적으로 지출이 계속 생기며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흉몽입니다.

가만히 있는데 저절로 코피가 나는 꿈

모두 잘 풀리게 되고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맞아서 코피 나는 꿈

승진 또는 진학에 있어서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흉몽입니다.

 

누군가를 때려서 코피를 낸 꿈

자신의 실수로 허무하게 재산을 탕진하게 될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터져서 얼굴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재물이나 재산 등

다른 사람에게 주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크게 발생할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싸움을 하다가 코피가 터지는 꿈

어떠한 일들을 하다가 우연찮게 횡재를 하게 되거나

운수가 대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이 코피가 흘러내리는 꿈

상당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꿈입니다.

 

코피가 덩어리로 나오는 꿈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사태에 시달리게 되며

다시 한번 검토해야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쌍코피가 나는 꿈

재정상의 문제가 크게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옷에 묻은 꿈

주위 사람들로부터 피해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피를 닦는 꿈

고민하고 있는 문제나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