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꿀벌이 꿈에 나왔을 때

꿈해몽

[꿈해몽] 꿀벌이 꿈에 나왔을 때

언젠가너로인해 2022. 1. 7. 12:16
728x90

"[꿈해몽] 꿀벌이 꿈에 나왔을 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벌"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상황에 따라 꿀벌이 꿈에 나왔을 때

의미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아봐요!!

꿀벌에게 쫓기는 꿈

꿀벌에 쫓겨 도망가는 꿈은

자신이 현재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꿀벌이 날아가는 꿈

꿀벌이 나를 피해 날아가는 꿈은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꿀벌에 쏘이는 꿈

누군가 나를 공격하거나 비난하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위험한 남자가 접근하거나

원치 않는 임신, 부부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꿀벌에 쏘여 죽는 꿈

그냥 꿀벌에 쏘이는 것과 다르게 꿀벌에 쏘여 죽는 꿈은

나의 운기가 상승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꿀벌이 몸에 앉는 꿈

벌이 앉은 신체부위에 상처나 질병이 있을 가능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꿀벌이 죽은 것을 본 꿈

꿀벌 사체는 정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문제도 곧 정착하여 긍정적인 암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꿀벌이 떼 지어 있는 꿈

벌떼가 주위를 날아다니거나 꿀을 모으고 있거나 하는 경우는

대인관계의 문제없이 좋은 방향으로 흐른다는 의미이지만

벌떼가 위협적이거나 무섭게 느껴졌다면

대인관계가 부담스럽거나 불편함을 느끼는 꿈입니다.

 

꿀벌을 잡는 꿈

자신이 행동함으로써 어려움을 극복하고 위기 상황이 호전될 꿈입니다.승부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꿀벌을 먹은 꿈

향후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그러나 꿀벌을 먹을 때 기분 나쁜 생각이 들었다면대인 관계가 악화되는 등 부정적인 상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여왕벌이 나타난 꿈

여왕벌은 자신보다 상위에 위치하는 여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여자 상사나 아내와 문제가 있어스트레스를 받아 힘든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직장이나  가정에서 지배력을 얻고 자신의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은 마음을나타낸 꿈이라고 합니다.

 

꿀벌집을 본 꿈

꿀벌집은 가정, 직장 등 특정 집단 및 재산을 의미합니다.

벌집의 상태가 좋고 벌들이 문제없이 드나든다면 가정이나 직장의 상황이

평온하고 좋음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재정상황이나 회사의 경영상태가 긍정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벌집을 부수거나 망가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속해있는 집단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당신의 환경이 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