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지진 나는 꿈 / 쓰나미 꿈 알아보기

꿈해몽

[꿈해몽] 지진 나는 꿈 / 쓰나미 꿈 알아보기

언젠가너로인해 2022. 1. 17. 10:27
728x90

"[꿈해몽] 지진 나는 꿈 / 쓰나미 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실에서는 없었으면 하는 "지진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의미들이 있을지 알아볼까요?

 

뉴스에서 지진사고가 속보로 나오는 꿈


인생에서 전환점으로 여길 만한 어떠한 일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길몽에 속합니다.

지진 진동 느끼는 꿈

서있기도 힘들 정도로 심한 흔들림을 느꼈다면
자신의 사회적 지위나 생활기반 등이 불안정해질 수 있으며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반면 지진의 진동이 약하게 느껴졌다면
운세가 좋은 쪽으로 흐르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제대로 폭삭 주저 앉았다면
새로운 계획이나 출발 등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반면 어정쩡하게 덜 무너진 상태라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지진으로 건물에 금이 가는 꿈

어떠한 사회적 변화에 의해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직장,
조직 등에서 큰 변화가 생길 징조의며
좋지 못한 쪽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진이 나서 대피하는 꿈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에 대한 결실을 맺고
금전적인 보상을 얻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나서 도로가 끊어져있는 꿈

지진이 나서 도로가 끊겨 멈췄다면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 진로 등에 장애가 발생해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생각지 못한 부서 이동이나 다른 학과에 들어갈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진과 쓰나미가 동시에 발생하는 꿈

한꺼번에 많은 일을 겪데 되면서 곤경에 처할 흉몽입니다.

지진으로 다치는 꿈

 

집안에 사고나 부상 등 안 좋은 일이 생겨
고생하게 될 흉몽입니다. 

지진으로 죽는 꿈

고민하고 있던 문제에서 벗어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꿈입니다.

지진 피해가 없는 꿈

현재는 힘들고 어렵지만 잘 이겨내고
좋은 일들이 생길 꿈입니다.

산이 무너지는 꿈

큰 근심이나 걱정이 생길 수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꿈입니다.

갈라진 땅을 보는 꿈

 

지금 진행중인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었다면
이제부터는 순조롭게 진행될 꿈이라고 합니다.
갈라진 틈이 깊을수록 길몽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