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날아가는 꿈

꿈해몽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날아가는 꿈

언젠가너로인해 2023. 3. 21. 17:28
728x90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날아가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아다니는 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꿈에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지위, 목표, 명예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지면을 낮게 날아다니는 꿈

현재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고 스트레스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몸이 공중으로 붕 떠오르는 꿈

몸이 떠오르는 것이 기분이 좋았다면 합격, 승진 등 지위 상승을 의미하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시험이나 면접 등에서 실수나 실패를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사회적 지위가 올라가고 다른 사람들의 선망을 받게 돼 명예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합격, 취업, 승진 등을 의미한다고 해요.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자신이 속해 있는 곳이 평탄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 난관 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큰 갈등이 없을 꿈입니다.

 

구름을 타고 나는 꿈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다른 사람들을 통솔하는 위치에 오르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큰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주변 조력자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가까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감을 갖고 있던 사람이라면 관계가 발전할 수 있고,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관계가 개선됨을 의미하며

모르는 사람이었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 꿈

주변 상황이 계속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 높이 날고 싶은데 올라가지 못하는 꿈

무언가 이루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이지만 원하는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우주를 날아다니는 꿈

목표나 소망이 너무 허황되거나 능력에 비해 높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목표를 수정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응형